이용약관
1장 총칙
제1조 목적
(주)블루코어 컴퍼니(이하 “회사”라 함)이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에 관하여 본 약관의 목적은 사용자와 사이트의 권리, 의무 및 책임의 조건을 정하는 것입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서의 조건은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1) “사이트”는 회사가 사용자에게 상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통신 장비 또는 컴퓨터를 통해 만들어진 가상 사업장을 의미합니다. 또한 사이트 (http://www.irispibluetoningpro.com)를 운영하는 비즈니스도 참조합니다.
(2) “사용자”는 본 계약에 따라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사이트는 본 계약의 내용, 회사 주소, 고용주 ID 번호 및 연락처 정보(전화 번호, 팩스, 전자 메일 주소 등)를 초기 서비스 홈페이지에 표시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합니다. 단, 약관의 내용은 별도 페이지 링크 형태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보호, 디지털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및 소비자보호법. 이 경우 당사는 시행일 7일 전까지 시행일자, 변경사유, 개정내용을 현행 약관과 함께 최초페이지에 공고하여야 합니다.
(3) 제2조에 따라, 개정된 협정은 제1조에 명시된 동일한 절차를 통해 발효된다.
제4조 추가 조건
여기에 명시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률 또는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상업적 관행에 따라 결정되어야 한다.
2장 서비스 이용
제5조 서비스 이용
(1) 사이트의 서비스를 사용하려는 모든 사용자는 사이트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사용자 서비스 이용 요청의 승인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신분으로 요청하거나 가명으로 요청하는 경우
2. 허위 정보로 서비스 이용 계약 요청이 이루어진 경우
3. 공공질서 또는 선량한 풍속을 해칠 목적으로 청구를 하는 경우
4. 요청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승인이 어려운 경우
제6조 서비스 이용 제한
(1) 서비스는 특별한 운영상 또는 기술적 지연이 없는 한 연중무휴 24시간 이용함을 원칙으로 한다.
(2) 당사는 점검, 수리, 교체, 고장 및 통신 장애 시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제2항에 따른 서비스 중단의 경우, 사이트는 제13조에 명시된 사전 통지를 통해 회원에게 해당 서비스 중단을 알려야 한다. 단, 통제불능의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에 대한 사전 통지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사전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4)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유료 콘텐츠의 경우 이용자는 콘텐츠에 명시된 요금을 납부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5) 에 의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은 사이트에 귀속됩니다.
(6) 사용자는 사이트를 이용하여 얻은 콘텐츠를 복사, 전송, 게시, 배포, 방송 등의 방법으로 영리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회사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사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7)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로부터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장 의무
제7조 의무
(1) 본 사이트는 본 계약에 따라 서비스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사이트는 규정된 절차를 통해, 적절한 절차를 통해 제출된 사용자의 의견을 처리할 의무가 있으며, 시간이 더 필요할 경우 지연 사유와 예상 일정을 사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3) 사이트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하며, 이러한 정보는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 및 개선하거나 제품 소개 등의 내부 목적으로만 사용되어야 하며, 타 기관 및 제3자에게 다른 목적으로 이를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4) 사용자는 본 계약서 및 관련 법률에 명시된 항목을 준수해야 합니다.
(5) 사용자는 서비스를 사용할 때 다음 활동을 수행하지 않아야 합니다.
1. 적용 또는 수정하는 동안 잘못된 정보를 입력합니다.
2. 사이트에서 설정하지 않은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전송 또는 업로드
3. 사이트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과 같은 저작권을 침해합니다.
4. 업무를 방해하거나 사이트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합니다.
5. 공개 또는 게시
다음 조치를 수행하는 사용자는 사이트의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a. 공공질서와 좋은 도덕과 예절을 위반하는 행위
b. 형사소송 관련 행위
c. 국가 또는 사회적 공동 이익을 훼손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d. 상대방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상대방에게 불이익을 주는 행위.
e. 의료서비스에 손해를 입혀 의료서비스 이용을 저해하는 행위
f. 사이트에서 정한 관련 법률 및 사용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
4장 일반 사항
제8조 사용자 게시물 관리
사이트는 사용자의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다.
1. 타인을 비판하거나 비방하여 개인이나 집단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
2. 공공질서 및 선량한 도덕과 예절을 위반한 내용
3. 범죄행위로 간주되는 내용
4.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5. 사이트에서 정한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위반하는 내용.
제9조 배상
(1)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있을 때에는 서비스 제공 의무를 면제한다.
(2) 본 사이트는 사용자에게 귀속되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사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하여 예상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사용자가 수집한 정보로 인한 손실을 입었을 경우 사이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사이트는 서비스 사용자가 게시한 정보, 데이터 및 사실의 신뢰성과 진실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이용자의 고의 또는 우발적인 서비스 이용 행위로 인한 이용자의 손실에 대하여 사이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사용자에게 알림
(1) 사이트에서 회원에게 알려야 할 경우 가입 시 회원이 사이트에 제출한 이메일 주소를 통해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2) 모든 구성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사이트는 최소 7일 동안 사이트의 게시판에 공지를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사법 및 준거법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와 사용자 간에 발생하는 분쟁 및 소송에 대하여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 및 준거법에 따라 관할법원으로 지정된 대한민국 법원으로 한다.
본 정책은 2024년 1월 04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